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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:20, 2D 영상의 모든 픽셀들에 대해 ray 를 정의한다. Ray 위 점들은 모두 (r,g,b,density) 값이 존재할 것이다. 이미지 평면에 맺히는 색상은 Ray 위의 모든 점에 대한 weighted sum 이다.

출처
수집시간
2021/12/05 08:45
연결완료
인라인 메모
NeRF 3D 표현 특성상 그냥 Ray 위의 한 점이 이미지평면상의 색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고 정의한 덕분에, 유리와 같은 애들이 있어도 모두 표현 가능하달까? … 카메라의 위치는 모르는 상태에서, 3차원 공간상의 ray 들을 이리 배치해 보고 저리 배치해 보면서 적절한 모양을 찾는 것 아닐까?!